default_setNet1_2

창간 28주년 축사 / 지역 현안들을 짚어 건전한 여론 형성해주길

기사승인 2020.07.05  11:05:47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 군민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눈과 귀가 되어 지역발전의 올바른 이정표가 되어 온 영월신문의 창간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수많은 매체와 채널을 통해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형성되는 여론을 불편부당하게 전달하는 것이야말로 언론이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생명일 것입니다.
  특히, 지역 현안과 마을 구석구석의 소식은 물론, 주민들의 평범한 일상도 세심하게 살피고 전달하는 지역 언론은 주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주민이 직접 참여하여 함께 만들어 전한다는 측면에서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월신문은 창간 이래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등 사회 전반의 다양한 소식과 더불어 주민여론을 대변하고 지역발전을 견인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영월신문이 참신한 시각으로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지역의 생생한 뉴스와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면서, 책임감 있는 자세로 지역의 현안들을 짚어내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는데 힘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반환점을 돌아 후반기에 접어든 민선7기 군정운영의 성공적 마무리를 위한 조력자로서 군민 모두가 꿈꾸는 강원 남부권 최고의 거점도시 “살기 좋은 영월”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도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28주년을 축하드리며,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주민들에게 더욱 사랑받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명서 영월군수

<저작권자 © 영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